Lou Gramm (루 그램)
보컬리스트 루 그램(Lou Gramm)은 하드 록계에서 가장 뛰어난 목소리를 지닌 뮤지션 중 하나로 불리고 있으며, 포리너(Foreigner)와 함께 명성을 쌓았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을 하면서도 그는 좀더 업비트의 기타가 강조된 작품을 만들고 싶어했으며, 친구인 베이시스트 브루스 터곤(Bruce Turgon)과 함께 솔로 앨범을 발매하였다. 그는 이 앨범에서 포리너의 믹 존스(Mick Jones) 없이도 'Midnight Blue'와 같은 아름다운 발라드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해 보였다.
그는 [Inside Information] 제작을 위해 다시 포리너에 합류하였으나 믹과의 갈등으로 인해 헤어지게 되었다. 루와 브루스는 다시 앨범 제작에 착수하여 'Just between You And Me'를 히트시켰으며, 믹은 [Unusual heat] 앨범 제작을 위해 조니 에드워즈(Johnny Edwards)를 영입하였다. 아이러니컬하게도 이 앨범은 루가 그토록 원했던 하드한 사운드로 복귀한 앨범이 되었다.
이후 루는 브루스, 케빈 발렌타인(Kevin Valentine, 드럼), 디오(Dio)와 화이트스네이크(Whitesnake)의 멤버였던 비비안 캠벨(Vivian Campbell, 기타)과 함께 섀도우 킹(Shadow King)을 결성하였으나 첫 앨범 발표 후 고인이 된 스티브 클락(Steve Clark)을 대신하여 데프 레파드(Def Leppard)에 가입하였으며, 케빈은 이내 신데렐라(Cinderella)에 가입하였다.
루는 믹과의 견해 차이를 묻어두고 다시 포리너에 재합류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