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ion (프로세션)
Procession은 1972년에 토리노에서 결성되어, 같은 해에 Help레이블에서 앨범[Frontiera]를 발표한다.
이민에 대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기타에 의해서 이끌어지는 멜로디들이 어쿠스틱한 경향을 띄고있다.
이어서 그룹은 일부 멤버들과 함께 소속회사를 Fonit으로 이적한뒤 Capra, Girardi, Capello가 탈퇴하고 후임으로 베이스기타에 Paolo D'Angelo와 플륫주자 Maurizio Gianotti가 합류했다.
새로운 구성으로 그룹은 확실히 그들의 가장 훌륭한 작품인[Fiaba]를 발표한다. 앨범에서 주목할만한 것은 수많은 게스트 뮤지션들로 퍼쿠설에 Francesco Froggio Francica, Circus 2000의 멤버였던 Silvana Aliotta, Delirium의 멤버였던 Ettore Vigo등이 참여하여 [Fiaba]는 이전 작품에 비해 흥미로운 재즈 멜로디와 함께 상당히 아방가르드한 앨범으호 평가받고 있다. 음반에는 훌륭한 보컬리스트인 Gianfranco Gaza(그룹의 해산이후 Arti E Mestiere에 가입)가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주고 있고 플륫과 색소폰의 적절한 사용은 앨범을 더욱더 빛내주고 있다.
그룹의 해산 이후 Marcello Capra는 솔로앨범을 발표하고 Munciguerra는 그의 그룹을 조직하고 토리의 클럽등지에서 연주활동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