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체크 P 
 Q 
 R 
 S 
 T 
 U 
 V 
 W 
 X 
 Y 
 Z 
어제 : 298, 오늘 : 332, 전체 : 342,694
 
작성일 : 23-01-11 17:48
Popa Chubby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78  


거구의 체격에 땀을 흘려 가면서 기타 연주실력과 더불어 열정을 다하는 모습에 자꾸만 빠져드는 마력이 있기에 "

Slow Blues & Blues Rock Ballads 5편"에 보여준 한곡 외에 나머지 여러곡들을 함께 공유하고파서 다시 올립니다.


Theodore Joseph "Ted" Horowitz (1960년 3월 32일)는 뉴욕시 The Bronx 출생이다.  

그이 무대이름인 Popa Chubby는  미국 록 및 일렉트릭 블루스 가수, 작곡가 및 기타리스트다. 


13살에 호로위츠는 드럼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 직후, 그는 롤링 스톤즈의 음악을 듣기 시작했고 기타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호로위츠는 1970년대에 성장했지만, 그 중에서도 Jimi Hendrix, Cream등 1960년대 예술가들의 

영향을 받았다. 20대 초반에는 블루스 음악을 주로 연주했지만 punk rock poet Richard Hell의 후원으로도 활동했다. 


호로위츠는 현재 KKJZ로 알려진 캘리포니아 롱비치의 공영 라디오 방송국인 KLON이 후원한 전국 블루스 인재 발굴에서 우승한 후 처음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 1989년, 그는 Ted Horowitz 역으로 Pierce Turner's의 <The Sky And The Ground>에 기타리스트로 출연하였다. 


1994년 호로위츠는 소니뮤직/오케 레코드와 음반 계약을 맺기 전 자신의 Laugh Bear 레이블에 It's Covous Time and Gas Money를 포함한 여러 장의 앨범을 발매했다. 


2000년에 호로위츠는 블라인드 피그 레코드와 계약을 맺고 2001년에 Who'd a White Boy Get the Blue?를 발매했다. 그것은 현대 팝과 힙합의 요소들을 통합한 호로위츠의 평소 음악적 방향에서 약간 벗어난 것으로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