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 Rock (롭 락)
'크리스찬' 헤비 메틀 뮤지션 롭 락(Rob Rock)은 83년에 기타리스트 크리스 임펠리테리(Chris Impellitteri)를 만나 커버 밴드
바이스(Vice)에서 활동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단 한 장의 데모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85년까지 바이스에 몸담은 롭은 86년, 토니 메켈파인(Tony MacAlpine), 타미 앨드릿지(Tommy Aldridge), 루디 사조(Rudy Sarzo)와 사이드 프로젝트 마스(M.A.R.S.)를 결성해 평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으나 결국 오래 가지 못하고 각자의 길을 찾아 해산하고 만다.
롭은 임펠리테리와 다시 만나 미니 앨범 [Relativity]를 발매하였는데 조슈아(Joshua)라는 밴드를 염두에 두고 있었기 때문에 둘은 불가피하게 다시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조슈아 활동을 하면서 앤젤리카(Angelica), 드라이버(Driver)같은 프로젝트 활동도 꾸준히 한 롭은 그 시기동안 인맥과 음악적 식견을 동시에 넓히며 부지런히 미래를 준비해나갔다. 그러다 90년도 초에 임펠리테리로부터 다시 밴드에 합류해달라는 제의를 받은 롭은 흔쾌히 승낙, 이후 10년간 본인 음악 생애에 있어 최전성기에 해당하는 세월을 소화한 뒤 솔로로 전향하였다.
솔로 데뷔 앨범 [Rage of Creation]을 비롯 03년작 [Eyes of Eternity], 05년작 [Holy Hell] 등이 내리 인기를 얻어 롭은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적인 헤비 메틀 뮤지션으로서 꽤 높은 위치에 올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