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체크 R 
 S 
 T 
 U 
 V 
 W 
 X 
 Y 
 Z 
어제 : 298, 오늘 : 124, 전체 : 342,486
 
작성일 : 20-02-09 18:23
Rossington Collins Band (로싱톤 콜린스 밴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554  



Rossington Collins Band (로싱톤 콜린스 밴드)

      
 
레녀드 스키녀드의  1979년 1월 추락 사고의 생존자들은 Charlie Daniels이 개최한 Volunteer Jam V에서 특별 인사로 초대되었고, 여기서 이들은 Lynyrd Skynyrd의 대표곡인 "Free Bird"를 연주하였다. 이 곡은 떠나간 멤버들에 대한, 그리고 표면적으로는 밴드 자체에 대한 적절한 송가와 같이 들려졌다. 그 해 말에 Gary Rossington, Allen Collins, Leon Wilkeson 그리고 Billy Powell은 Dale Krantz를 리드보컬로 내세우고 Rossington-Collins Band를 결성하였다.


이들은 80년대 초에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하였다. 이후 Allen Collins는 Leon Wilkeson, Billy Powell 등과 자신의 그룹인 The Allen Collins Band를 결성하였다. 한편, Gary Rossington은 Dale Krantz와 결혼하고 Wyoming의 Jackson Hole로 옮겨갔다. 이들 두 사람은 80년대 중반에 Rossington이라는 이름의 밴드와 함께 음악계로 다시 돌아왔다.


Rossington Collins Band의 1981년 두 번째 앨범 This Is The Way (1981)에 수록된 Tashauna 곡은 John Lennon을 추모하는 곡이지만 이 앨범 자체는 역시 그 전년도에 사망한 Allen Collin의 아내에게 바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986년 Allen Collin은 교통 사고로 또 다시 여자친구를 저 세상으로 먼저 보냄.)


Rossington Collins Band는 이 앨범을 빌보드 앨범 차트 24위까지 끌어 올리면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둔 듯 했지만 곧 이어 해체설이 나도는 가운데 뛰어난 보컬리스트 Dale Krantz가 탈퇴하고 2년뒤 밴드는 공식적으로 분해되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