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ie B. (스티비 비)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였던 스티비 비(Stevie B.)는 1980년대 후반 마이애미 댄스 음악계에서 가장 밝게 빛났던 뮤지션들 중 하나였으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Because I Love You(The Postman Song)'으로 팝 차트를 정복하였다.
플로리다 토박이였던 그는 1987년 'Party Your Body'로 성공적인 데뷔를 하기 전 세차원에서 패스트푸드 음식점의 종업원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종류의 일을 해야만 했다. 이 곡은 1988년에 나온 스티비의 데뷔 앨범의 타이틀 트랙이 되었으며 앨범은 골드를 기록하였다.
1989년 [In My Eyes]의 발매와 함께 수록된 'I Wanna Be One'은 그의 첫 번째 톱 40 히트곡이 되었으며, 후속곡 'Love Me for Life'가 30위 안에 드는 성적을 올렸다.
1990년 애절한 발라드 'Because I Love You(The Postman Song)'으로 그는 드디어 최고의 자리에 올라섰으며, 이 곡은 빌보드 차트 정상에 3주간 머무르는 위력을 발휘하였다. 이어서 나온 앨범 [Love And Emotion]에서는 'I'll Be by Your Side'와 타이틀 트랙이 톱 20에 올랐다.
그러나 이후 얼터너티브 음악이 강세를 보이면서 스티비의 가벼운 댄스-팝 사운드는 메인스트림에서 힘을 잃게 되며, 1992년 [Healing]과 1996년 [Waiting for Your Love]를 발매하나 거의 주목받지 못하였다.
1998년 베스트 앨범인 [The Best of Stevie B.]가 발매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