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erpect Day (디스 퍼팩트 데이)
그룹 T.P.D는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에서 800킬로 떨어진 Skelleftea에서 1987년에 결성되는데 당시 멤버들 직업은 모두 학생이었다. Skelleftea는 아이스 하키와 음악 이외에는 별로 인기가 없는 곳으로 T.P.D는 멜로딕한 러브송과 거친 기타 사운드를 앞세워 무수히 등장하는 그룹들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게 된다. 그룹의 싱어인 매트 에릭슨(Mats Eriksson)은 한때 독일의 테크노 그룹인 도버만(Dobermann)의 보컬로 초대되기도 하였고 기타리스트인 리카르도 요한슨(Rickard Johansson)은 그룹 버즈(Byrds)에 참여하기도 한다.
그들이 발표한 첫 앨범 [Rubber Soul] 중 'She's Got A Horse Of Her Own'은 영국에서 발매되어 인기를 얻었고 네덜란드에서 녹음되어 1991년 7월에 발표된 'Postcard Summer'는 실제 있었던 얘기를 바탕으로 한 가사와 프랑스 우표가 새겨진 커버가 인상적인 싱글로 자국 내에서 한여름 동안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그리고 스웨덴의 가장 큰 공연인 "Hultsfred"페스티발에서 그들은 돋보이는 연주로 많은 대중들의 인기와 평론가들의 호평을 얻어낸다.
2집인 셀프 타이틀 앨범은 전작보다 더욱 강력해진 기타 사운드와 바이올린 등의 현악기 사용으로 개성 있는 록음악을 선보이게 되는데 이후 이것이 그들 사운드의 특징으로 등장하게 된다. T.P.D의 대중적인 성공은 1994년 여름에 그들의 티셔츠가 대대적인 인기를 얻게 되면서 시작되었고 라디오에서는 싱글 'Oh, Susie'가 많은 방송회수를 기록하게 된다. 1995년 그들의 2집 [This Perfect Day]의 미국 시장 발표와 함께 가을에는 미국의 중서부 지역을 돌며 투어를 벌였고, 그해 12월에는 대만으로 프로모션 투어를 떠나 MTV에 출연하였으며 이후 중국의 베이징에서 프로모션을 겸한 5회의 콘서트를 벌여 중국에서 공연한 보기드문 유럽 록 그룹의 하나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