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y Page (토미 페이지)
1970년 5월 24일 토마스 앨든 페이지(Thomas Alden Page)가 뉴 저지에서 출생했다. 8살부터 피아노를 연주하기 시작했으며 12살에 키보드를 배웠던 그는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뉴욕으로 이사해 클럽에서 일하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 그는 NYU에서 공부를 하면서 'Turning Me On'이라는 곡을 녹음하기도 했다.
88년 봄에 페이지는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을 발매했고 달콤한 발라드 'A Shoulder to Cry On'에 힘입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특히 인기를 얻었다.
그로부터 2년 뒤 당시 인기의 최정점에 있었던 뉴 키즈 온 더 블록과 친분을 쌓으면서 그의 명성은 한층 높아졌다. 특히 도니 월버그(Donnie Wahlberg)는 그에게 애정어린 원조를 아끼지 않았고 뉴 키즈 온 더 블록의 'Step by Step' 투어에 토미 페이지가 오프닝을 서도록 해주기도 했다. 또한 도니 월버그, 조던 나이트(Jordan Knight), 대니 우드(Danny Wood)가 코러스를 넣어준 곡 'I'll Be Your Everything'으로 그는 드디어 빌보드 넘버 원을 차지하기까지 한다. 이 곡은 다음에 발매된 토미 페이지의 두번째 앨범 [Paintings In My Mind]에 수록된다.
각종 토크쇼 출연과 10대용 잡지의 커버모델 그리고 월드 투어 등 즐거운 나날들이 이어졌지만 다음에 발매된 앨범 [From the Heart]은 형편없는 결과를 감수해야 했다. 그는 반짝스타로 사라졌다. 하지만 일본에서는 꾸준한 인기가 이어졌다. 신곡들과 비사이드들을 모은 앨범 [Friend To Rely On]과 히트곡 모음집이 발매되었으며 1994년에는 [Time]이, 1996년에는 [Loving You]가 이어졌다. 특히 후자의 앨범을 발매할 즈음 그는 NYU에서 국제 마켓팅 수업을 마치고 학위를 받았다. 또 여기에 실린 싱글 'Missing You'가 아시아에서 인기를 얻었다.
2000년에는 앨범 [Ten Til Midnight]을 발매했다. 사실 '80년대 말 잠깐 차트에 등장했을 뿐이고 이런 토미 페이지를 반짝스타라고 부를 수도 있겠지만 그는 12년간 7장의 앨범을 꾸준히 발매해온 성실한 팝 아티스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