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ffic (트래픽)
트래픽(Traffic)은 리더인 스티비 윈우드(Stevie Winwood)와 짐 카팔디(Jim Capaldi), 크리스 우드(Chris Wood), 데이브 메이슨(Dave Manson)에 의해 1967년 영국 버크셔에서 구성된 그룹이다. 이 그룹은 록과 포크, 블루스 등을 절충시킨 사운드를 구사하였는데, 이것은 당시 매우 혁신적인 것이었으며 60년대 후반의 특징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이기도 했다.
1967년 이들은 첫 앨범 [Mr. Fantasy]를 발표했는데, 그중 'Paper Moon', 'Dear Mr. Fantasy' 같은 싱글은 꾸준한 인기를 모았다.
이듬해인 1968년 두 번째 앨범 [Feelin' Alright]를 발표하였다. 1968년 후반 메이슨이 솔로 활동을 위해, 그리고 윈우드가 Blind Faith의 조직을 위해 그룹을 떠나면서 트래픽은 해체되고 만다.
그러나 그로부터 약 1년 후 [John Barleycorn Must Die]라는 앨범 작업을 위해 재결성되었고, 이 앨범 중 'Glad', 'Every Mother's Son' 등은 이들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되어진다.
그후 4년 동안 6장의 앨범을 더 발표하였고, [When the Eagle Flies]를 발표한 후 1974년에 마지막 공연을 가졌다.
1994년 윈우드와 카팔디는 그룹을 재결성하여 [Far From Home]을 발표하였고, 월드투어를 시작했다.